
통영 리스타트 플랫폼 취‧창업 프로그램 ‘통영, 감성 사진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통영시는 오는 27일 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통영, 감성 사진 아카데미’ 교육생 2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통영, 감성사진 아카데미’는 봉평 지구 도시 재생 뉴딜 사업 일환으로 조성된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의 취・창업 프로그램이며, 관광․여행 관련 분야의 종사자와 시민의 감성적 표현력 향상을 위해 기획 됐다.
이번 과정은 여행과 일상 등의 사진을 감성적으로 찍기 위해 사진에 대한 기본 이론부터 관 내 촬영 실습(출사),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 보정까지 감성 사진을 만드는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 과정 수료 후 작품 관람과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성과 공유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론 및 실습 교육은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 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통영리스타트플랫폼과 통영 관 내에서 진행되며, 성과 공유회는 12월 20일(토) 오후 2시 통영리스타트플렛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강의는 여행 신문사 전속 취재 포토 그래퍼 및 하나 투어 전속 여행 사진 작가 등으로 활동 중인 김경우(우쓰라) 사진 작가가 진행하며, 스마트폰을 활용해 감성 사진을 만드는 전반적인 사진 교육과 다년 간 쌓은 사진 촬영 기법과 후 보정 노하우를 이번 교육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통영리스타트플랫폼(www.tyrestart.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도시 재생과(055-650-58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