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통영시 사립유치원연합회는 지난 11일 배도수 의장과 양은진 회장 및 여러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통영시 사립유치원연합회는 관내 6개(성민, 숲속, 중앙, 서광사금강, 신화, 엔젤)의 유치원으로 구성돼 매년 통영시의 인재들을 위해 인재육성기금에 기탁할 뿐만 아니라 봉사활동 및 이웃돕기 물품 기부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양은진 회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매년 인재육성을 위해 의미 있는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 받은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롯데캐논이 지난 10일 통영시를 찾아 인재육성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통영시 무전동 소재의 롯데캐논은 복사기, 복합기, 사무기기 판매 및 임대, 유지보수 전문업체로 활발하게 영업 중이며 지역 내 장애인 복지관, 저소득 계층에 물품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임부근 대표는 “지역 인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하게 되었고 지역 인재들에게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인재육성사업에 대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학생들이 통영의 미래 100년을 이끌어 나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