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 및 파크골프협회 대상 파크골프 라운딩 실시
오는 9. 3.(화) 개장 대비 이용자 의견 청취 등 소통 기회 가져
통영시는 지난 23일, 27일 양일간 광도면 안정리 카멜리아파크골프장에서 안황지역 주민 및 통영시파크골프협회 회원 60명을 대상으로‘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시범라운딩’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카멜리아파크골프장 정식 개장에 앞서 사전에 안전교육을 이수한 지역주민에게 파크골프 시설을 선공개해 시설 운영 안내 및 파크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시설 이용에 대한 이해를 돕는 계기가 됐다.
또한 통영시파크골프협회 임원을 대상으로 라운딩을 실시해 시설 운영 시 개선.보완해야 할 사항에 대해 현장에서 즉시 의견을 청취하고 검토.반영할 수 있도록 함으로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설 운영을 위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시 최초 조성된 파크골프장인 카멜리아파크골프장은 9홀 10,560㎡ 규모로 아름다운 정원 같은 정취를 풍겨 산책하듯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퍼팅연습장, 남녀휴게실, 쉼터, 화장실, 운동기구, 주차장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 관계자는“그동안 많은 분들이 우리 지역 내 파크골프장이 조성되기를 기대해왔고 그 뜻이 모여 드디어 카멜리아파크골프장을 조성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파크골프인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카멜리아파크골프장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월요일 정기휴장) 통영시민 누구나 현장 선착순 접수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일(화) 정식 개장해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